N사 블로그 , 지식인 , 카페 모바일 상위노출 해드립니다 > 서비스홍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서비스홍보

서비스홍보 N사 블로그 , 지식인 , 카페 모바일 상위노출 해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원아앵
댓글 0건 조회 620회

본문

스마트 소비자가 늘며 ‘후기’가 소비에 미치는 영향이 날로 강해지고 있습니다. 
한국 소비자 절반 이상이 자신이 사용한 제품이나 서비스 이용 경험을 
주변과 공유한다는 설문 조사도 나습니다.  
AD STUDY 가 조사한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1년 내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한 소비자의 51.5%가 ‘자신의 소비경험을 공유한다’고 응답했습니다. 
 
오프라인 공유(20.7%)보다는 온라인에서 공유한다는 응답(72.2%)이 많았습니다. 
공유 방법은 온라인 쇼핑몰 후기 작성(15.6%), 컴퓨터 메신저 공유(11.7%),
SNS 공유(11.3%), 블로그 게시판 후기 작성(9.1%), 기업과 브랜드 웹사이트 리뷰 (6.2%)의 
순서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들이 후기에 의지하는 이유로는 넘치는 정보가 꼽힙니다.
제품을 일방적으로 홍보하는 광고·마케팅이 홍수 입니다. 
제품에 대한 장점만 강조하다 보니 실제 구매한 상품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일이 많습니다. 
이를 경험한 사람들이 스마트 컨슈머로 변화했습니다. 
 
난립하는 정보에 휘둘리지 않고 직접 나서서 자신에게 유용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늘었습니다. 
이들은 단순 광고나 관련 기사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소비자가 직접 사용한 후 올린 제품 후기를 꼼꼼히 읽으며 소비를 결정합니다.
 
이미 스마트한 소비자들은 광고인줄 알면서 블로그 를 읽고 있지만
진정성 있는 컨텐츠라면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수가 있습니다. 
 
1회 노출 15만원

010-7674-0864 으로 문자 한통 주세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Copyright © adstudy.co.kr. All rights reserved.